top of page
  • 마사지쉐어

마사지 주간 야간 차이점을 쉽게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마사지쉐어 인사를 드립니다~ 날이 많이 추운만큼 제 주변에서도 관리를 받고자하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저도 이번주 주말에 마사지좀 받아볼까 싶어서 예약을 해두었는데 항상방문을 하던 샵이 손님이 많아서 다른곳으로 예약을 했네요.

물론 시간때에 따라 방문하는 사람들과 유형이 다른데요. 오늘 알아볼 것은 마사지 주간 야간 차이점을 알아보려고 해요.


보통 주말에 받으러 가시는 분들도 많은 데 샵마다 주말만 일을 하는 타이마사지 샵이나 스웨디시 샵이 있고 야간시간에 방문을 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타이마사지 샵이 있는 것처럼 차이점을 알아보도록 해요.

스웨디시 마사지 가게를 방문하기 전, 예약을 할때 제일 먼저 확인하는 것이 바로 주간코스 야간코스인데 서로 다른 장단점이 존재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택을 하면 되요.


일단 먼저 스웨디시 타이마사지 1인샵 건식마사지 주간코스에 대해 알아볼텐데 보통 주간코스의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라고 할 수있고 그 이후의 시간은 야간으로 넘어가는데 6시부터 새벽까지 하는 경우에는 6시까지 손님을 받는 경우가 있어요.

지금 말한것처럼 오전 9시부터 새벽6시까지 관리를 해주샵은 드물겠지만 저녁시간에 방문을 하는 손님분들이 많기 때문에 낮에는 영업을 안하고 새벽시간 즉, 야간시간때 오픈을 하는 마사지 샵들이 종종 보이는것 같네요.


마사지샵에서 서비스나 조용한 시간대를 이용하고 싶다면 주간을 이용하는게 가장 좋은데 이때 할인까지 해주는 경우가 많아서 조용하고 분위기 있게 힐링 할 수 있는 타임이 널널해질 수있어요.

마사지샵으로 구별은 건전마사지 스포츠마사지 스웨디시 1인샵 건마 건식마사지 등등이 있겠지만 원하는 코스에 맞게 관리를 받으면 되겠죠.

이제는 야간에 대한 차이점을 설명드리려고 하는데 밤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루 일과를 마치고 피로할때 풀러가기 때문에 시간대가 몰려서 낮시간 때보다는 분위기가 어수선한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 1인샵을 이용한다면 적은 인원의 손님만 받기 때문에 더 프라이빗한 느낌을 얻을수 있어요.


야간에 몰리는 손님이 많다보니까 마사지 주간 야간 차이점에서 단점은 아무래도 어수선한 분위기와 원하는 시간대에 관리를 받으려면 미리 예약을 해두어야 한다는 거겠네요.

오늘 이렇게 마사지쉐어를 통해서 마사지 주간 야간 차이점을 알아봤는데 많은 도움이 되셔서 스웨디시 타이마사지 건식마사지를 받으러갈때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조회수 6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